90년대 인기가요 다운로드

스크롤 휠, 두툼한 몸체 및 거대한 저장 공간. 2000년대 초반에 소개되었지만, 아이팟 클래식은 90년대에 자란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미니멀하고 사용하기 쉬운 – 그것은 그것의 시간의 앞서있었다. 그것은 또한 다시 기술 각광에 애플을 넣어 도움이 장치. 당신은 여전히 서랍어딘가에 저장된 아이팟 클래식이있는 경우, 당신은 그것을 꺼내 서 그것을 밖으로 먼지를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가치가있을 수 있기 때문에 20,000 (RM85,000)! 지금까지, 당신은 그것의 주제를 알 수 있습니다: 90 년대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어색 하 게 느꼈다, 추방, 그리고, 잘, 패자 처럼. 아니면 모든 사람이 그랬던 것은 아니지만, 베크가 이 반랩을 때린 패배자 축하 행사에서 그랬던 것처럼, 괴물 깃발이 날아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았던 사람들. 그것은 90 년대에 미끄러 80 년대 헤어 메탈의 비트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90 년대는 총 N `장미없이 무슨 일이 없었을 것입니다. 10년이 계속되고 00년대로 옮겨가면서 라디오헤드는 더욱 혁신적인 음악으로 전환했지만, 90년대를 시작으로 심플한 록 곡으로 모든 사람들이 내면의 이상한 것을 받아들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모두 “재생, 일시 중지 및 반복”의 문제였습니다. 아무것도 공상, 그냥 좋은 음악 (90 년대 음악은 가장 큰 부정 할 수 없습니다) 프릴없이. 도대체, 우리는 트랙이 MP3, 웨이브, 또는 다른 형식으로 재생하는 경우 도 귀찮게 할 수 없었다.

그것이 재생되는 한, 그것으로 충분합니다. 이 노래에 플란넬과 모시를 쓰지 않았다면, 90년대에 정말 로맨틱한 가요? 너바나는 90 년대 그런지 음악의 표준을 설정하고,(더 나은 또는 더 나쁜) 10 년의 나머지 부분에 대한 다음 불만 록 음악의 수백만에 문을 열었다. 90 년대에 성장, 우리는 확실히 인터넷과 꽤 흥미로운 경험을했다 : 이것은 여전히 결혼식에서 댄스 플로어를 찢어 가능성이 가장 높은 90 년대의 노래인가? 대답은 `예`입니다. 음악을 다운로드하면 다른 방법으로는 감당할 수 없었던 세상에 노출되었습니다. 나는 내가 다운로드하기 때문에 내가 실제 음악에 더 많은 지출 한 의심의 여지가 말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내가 장르를 실험 하자. 그것은 정제하고 내 취향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완전히 빌어 먹을 지배. 음악적으로, 90 년대는 모든 것을 했다: 당신은 힙합과 R&B의 많은 10 년 시작, 중간에 그런 지 록 폭발을 보고, 소년 밴드와 걸그룹이 가열하기 시작했다으로 끝났다. 당신의 플란넬을 당겨 초커 목걸이떨어져 먼지, 그것은 90 년대의 최고의 노래중 일부를 기억하는 시간이다.

브릿팝 팬들은 클래스의 문제에 대한 의식과 무감각의 절정에 이르는 방식으로 인해 90 년대 최고의 노래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개인 스테레오는 1979 년 시장 이름 Walkman에서 소니에 의해 도입되었다. 그것은 80 년대와 90 년대에 걸쳐 널리 인기가 있었다 휴대용 CD 플레이어로 대체 될 때까지, Discman.You로 알려진 당신의 시도 – 앤 – 트루 카세트 컬렉션을 버렸을 수도 있지만, 워크맨은 여전히 문화적 아이콘입니다 – 갤럭시 시리즈의 가디언즈에서 스타 – 주님은 큰 팬입니다! 90 년대에 나이가 왔다면, 어떤 성난 십대처럼, 당신은 아마 음침한 조용함의 시합과 비명을 지르는 분노의 순간 사이에 탁구를 쳤다. Björk는 노래에서 조용하고 시끄러운 역동성을 포착하고 좋은 사운드를 만들어냅니다. 이 노래는 한 번만 들으면 기억하기 쉬운 코러스와 함께 노래를 할 수 있고, 두 번 들으면 그 보피 비트에 따라 춤을 추수 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또한 “90년대의 사랑은 너무 편집증적”이라는 것을 상기시켜 줍니다. 2010년에 종료되었기 때문에 격렬하게 성공한 P2P 클라이언트인 LimeWire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사이트를 사용 하 여 위험한 사업, 당신은 그냥 최신 그린 데이/알라니스 모리세트/투팍/휘트니 휴스턴 앨범을 다운로드 하거나… 당신은 불쾌한 바이러스를 가지고. 아, 90 년대에 젊은, 모든 고등학교 졸업 파티의 끝에서이 노래를 듣고.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