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분투 인터넷 다운로드

파이어 폭스와 통합하려면 우리는 플래시고라는 확장이 필요합니다. Flashgot는 한 번의 클릭으로 좋아하는 다운로더와 모든 링크를 다운로드 할 수있는 확장입니다. Flashgot goto Tools>추가 기능을 설치하고 검색 상자에 플래시고를 입력하고 FlashGot 대량 다운로더 x.x.x.xx를 설치합니다. oldapps.com 가서 IDM 버전 5.05를 다운로드합니다. IDM의 최신 버전은 우분투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인터넷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큰 파일이나 여러 파일을 다운로드할 때 다운로드 관리자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창 또는 초보자 리눅스 사용자 또는 고급 사용자에서 오는 사용자, 여기 의 일반 목록을 공유 하려고 10 리눅스에 대 한 최고의 다운로드 관리자 또는 주로 우분투에 초점을 맞춘. MultiGet은 우분투의 거의 모든 배포를 지원합니다. 당신은 IDM이 창의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알고 “인터넷 다운로드 관리자”를 설치하려면 다음 명령으로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리눅스에서 IDM을 실행하려면 우리는 리눅스에서 윈도우 애플 리케이션을 지원하는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와인 (와인은 에뮬레이터가 아닙니다) 유닉스와 같은 운영 체제에서 실행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를 위해 설계된 응용 프로그램을 허용하는 것을 목표로 무료 오픈 소스 호환성 계층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네트워크 설치 관리자는 그래픽 설치 관리자를 실행할 수 없는 컴퓨터가 있는 경우(예: 라이브 CD/DVD에 대한 최소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거나 그래픽 데스크톱을 사용하기 전에 컴퓨터가 추가 구성을 필요로 하기 때문입니다.

네트워크 설치 프로그램은 한 번에 컴퓨터의 큰 숫자에 우분투를 설치 하려는 경우 또한 유용. 어떻게 우분투14.04에 인터넷 다운로드 관리자를 설치할 수 있습니까? 누구든지 Xtreme 다운로드 관리자가 저를 아주 잘 봉사한 것을 도와줍니다. 내가 리눅스로 전환 하 고 변경할 필요가 않은 후 XDA를 사용 하 여 시작 했다. 당신은 스냅 우분투 코어를 시도하고자하는 개발자입니까? 새로운, 클라우드 및 장치에 대 한 트랜잭션 업데이트 우분투. PyLoad는 한 번의 클릭으로 모든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파이썬 기반의 오픈 소스 리눅스 다운로드 관리자입니다. 우분투에서 파이로드를 사용하는 것은 완벽할 것입니다. 의 의 기능을 살펴 보자: 우분투의 최신 LTS 버전을 다운로드, 데스크톱 PC와 노트북에 대한. LTS는 2023년 4월까지 5년 동안 무료 보안 및 유지 보수 업데이트를 보장하는 장기 지원을 의미합니다. FlareGet은 리눅스에 대 한 최고의 다운로드 관리자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두 가지 변형과 함께 제공하지만 소스가 닫혀 있고 무료 및 유료 버전 모두에 온다 기억합니다.

FlareGet 윈도우를 포함 하 여 지배적인 OS 플랫폼의 대부분을 지원, 우분투, 리눅스 민트와 다른 리눅스 배포판. 그것은 다중 스레드 지원 및 각 파일에 대한 네 개의 세그먼트를 제공합니다 (무료 버전). 이 다운로드 관리자의 가장 좋은 기능 중 하나는 클립 보드에서 YouTube 동영상과 URL을 자동으로 캡처하는 것입니다. FlareGet 우분투에 설치할 수 있는 Deb 및 RPM 패키지를 제공 합니다., 리눅스 민트, 페도라와 다른 리눅스 배포판. 간단한 파일 서버를 구성 하거나 오만 노드 클라우드를 구축 하려는 여부, 우분투 서버와 보장 된 무료 업그레이드의 그것의 5 년에 의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쉽게 공식 PPA를 추가하여 최신 uGet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뿐만 아니라 우분투에서 소프트웨어 센터를 통해 설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PPA 최신 안정 된 버전을 해야 합니다. DownThemAll 모질라 파이어 폭스 애드온에서 사용할 수있는 내장 다운로드 관리자입니다.

이 다운로드 관리자는 리눅스, 윈도우, MAC 등과 같은 거의 모든 플랫폼을 지원하는 플러그인입니다. 그것은 몇 가지 유용한 기능을 포함 하는 우분투에 대 한 가장 빠른 다운로드 관리자 중 하나입니다. 권장 시스템 요구 사항은 우분투 18.04.3 LTS와 동일합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