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집에4 다운로드

하이랜더스와 올 블랙스 윙어 와이사케 나홀로는 연말에 뉴질랜드 럭비를 떠나 영국 클럽 런던 아이리쉬에 합류할 예정이다. 나홀로는 그 중 하나입니다 – 그의 손에 공을 얻을 수있는 사람, 약간의 공간을 얻고 점수 시도를 얻을. 나홀로는 8월 5일 8일 치료를 위해 피지로 돌아왔는데, 삼촌 이세이 나이오바가 그를 울렸고, 럭비 월드컵을 위해 올 블랙스 팀을 만들고 싶다면 집에 와서 더 잘 해냈다고 말했다. ITM 컵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던 나홀로는 2013 슈퍼 럭비 시즌 4라운드에서 블루스에 21-28로 패하며 첫 슈퍼 럭비 스타트를 기록했습니다. [8] 그는 하이랜더스와 의기투합한 후 유일하게 한 번의 출전을 했다. 나홀로는 2015년 하이랜더스와 함께 슈퍼 럭비 왕관을 수상하며 41골을 기록하며 프랜차이즈 최고의 시도 득점선수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전 모든 흑인 의사 존 메이휴는 또한 복구가 “놀라운 일이 아니다”라고보고되었다, 하지만 다른 이유로. 그는 올 블랙스 의료팀이 사실상 월드컵에서 그를 지배했을 때 나홀로의 회복 시간을 과대 평가했다고 믿었다. 그의 경험에서, 금이 비골에 대한 6 ~ 8 주가 필요합니다 (나홀로는 컵의 시작 10 주 전에 부상했다). 나홀로는 “모든 선수들이 올 블랙스와 합류할 때 항상 게임을 올린다. 가까워지고, 열심히 노력했지만, 궁극적으로 는 짧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 그것은 나홀로의 2019년이었습니다. 나홀로는 2016 년 럭비 챔피언십 1라운드에서 왈라비를 상대로 벤치에 앉은 세이바와 함께 좌익수로 선발 출전했다.

바렛은 39분에 나홀로를 세웠지만, 나홀로는 득점시 햄스트링을 부러워 40번째 올 블랙스를 득점한 세이바로 교체했다. 올 블랙스는 나홀로없이 호주를 42-8로 이겼습니다. 나홀로는 2017년 10월 8일 부상으로 올 블랙스로 복귀하여 남아프리카공화국을 57-15로 이겼고, 나홀로는 왼쪽 날개로 뛰었고, 62분에 리마 소포아가로 교체되었습니다. 나홀로는 2016년 연말 투어에서 4번의 테스트에 모두 출전했지만, 부상에서 돌아온 후 컨디션이 매우 좋지 않았습니다. 나홀로는 11월 12일 올 블랙스가 로마에서 이탈리아를 68-10으로 격파한 2016시즌 5번째 경기에서 득점을 기록했다. 나홀로는 연초에 하이랜더스와 함께 훈련을 하기 위해 일찍 돌아왔고 매우 예민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모든 흑인에 주입 나머지 정권의 피해자였고 처음 네 경기 중 두 가지를 시작하지 않았다. 피지에서 고등학교 3 년 후, 나이에 17 와이사케 나홀로 Ratunideuba (그는 방송사와 다른 사람에 대한 삶을 쉽게하기 위해 몇 년 전 나홀로에 다시 자신의 성을 떨어 졌다) 그의 삼촌에서 제안을했다, 멜리 나우가, 왕가누이에 와서.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